2018년 2월 6일 화요일

놀러온 친구랑 라면만두국 같이 먹었어요

놀러온 친구랑 라면만두국 같이 먹었어요

집에 오랜만에 놀러온 친구랑 커피 한잔도 하고 이야기도 나누었는데요.
배가 출출해져서 저렇게 라면에 만두까지 넣어서 끓여서 같이 먹었는데요.
역시 혼자 먹는 것보다는 소박한 음식이라도 이렇게 같이 나눠서 먹으니까.
왠지 맛이 더 좋았던 것 같은데요.
친구가 맛있다면서 맛있게 잘 먹어줘서 왠지 기분도 좋았던 것 같기도하구요.
보통 집에서 저는 라면을 자주는 해 먹는 편은 아닌데요.
안에 제가 좋아하는 만두도 넣은 데다가 친구랑 같이 먹어서 그런지 맛이.
더 좋게 느껴져서 아주 맛있게 잘 먹은 듯 하네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