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2월 1일 목요일

무를 좋아해서 이렇게 두개씩 시킨답니다

무를 좋아해서 이렇게 두개씩 시킨답니다

저는 치킨을 먹을때 무를 같이 먹는 것을 참 좋아하는 편인데요.
저 뿐만 아니라 저희집 가족들은 다 그런 편인것 같구요.
그래서 저는 치킨을 시켜 먹을때면 늘 저렇게 무를 두개씩 주문을 해서.
먹는 편인데 하나는 원래 나오는 것이고 하나정도는 더 서비스로 넣어주시는 것.
같기도 하던데요.
치킨을 저희집은 늘 세트로 시켜 먹는 편인데 늘 한번에 다 먹진 못하기도 하잖아요.
그래서 무 하나는 거의 시키는 날 다 먹어 버리는 편이구요.
나머지 하나는 시킨날 같이 먹기도 하고 아니면 남은 치킨이랑 먹기도 하구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