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1월 9일 화요일

새롭게 나온 아이엠스타 시리즈 스티커라네요

새롭게 나온 아이엠스타 시리즈 스티커라네요

아이엠스타라는 만화영화가 있는데 이 만화는 인기가 좀 있는 건지.
영화로도 개봉이 되기도 하고 그러던데요.
제가 아는 거로만 이 영화 두번 개봉한 걸로 아는데 저도 보러 갔었구요.
사실 제가 이 만화 좋아하기는 해도 그렇지만 영화관에 가서 영화볼 정도로.
좋아하는 팬은 아니기는 한데 제 조카 덕에 보게 된 영화이지요.
그리고 얼마전에 집에 놀러온 조카랑 문구점 구경하러 갔었는데요.
이런 스티커 보고는 새로운 시즌의 스티커라고 너무 갖고 싶어하길래 저도.
이뻐 보여서 하나 사줬더니 넘 좋아했었어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