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1월 11일 목요일

넘 갈증이 났는데 시원한 커피 한잔에 넘 좋네요

넘 갈증이 났는데 시원한 커피 한잔에 넘 좋네요

갈증이 날때면 그냥 늘 시원한 물 한잔 먹게 되기 마련이잖아요.
아니면 외출했을때에 갈증이 너무 난다고 하면은 그냥 일반 생수로.
사마시는 편도 많을 것 같기도 한데요.
저는 이번에는 왠지 물보다는 시원한 커피 종류로 한잔 마시고 싶다는.
생각이 아주 강하게 들었던 것 같아요.
그래서 편의점에서 하나 사 마셨는데 저는 커피쪽으로 먼저 갔던 것 같아요.
늘 저는 물 쪽으로 먼저 가는 편이었는데 사람 마음이 늘 같진 않더라구요.
얼음이 들어있어서 너무 시원한 커피 한잔 너무 잘 마신 것 같아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