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2월 13일 화요일

감자국 어느덧 이만큼이나 먹었네요

감자국 어느덧 이만큼이나 먹었네요

감자국을 제가 이번에 아주 맛있게 요리를 해 보았는데요.
감자만 넣는 것이 아니고 양파도 넣고 마지막에 계란도 넣어 주었어요.
저는 감자국 만들어서 먹을때에 계란도 같이 넣어주면은 더 맛이 부드럽기도.
하고 더 맛이 좋게 느껴지더라구요.
그리고 저희 엄마가 저희 어릴적에 이런 방식으로 감자국을 잘 만들어 주셔서.
그런지 이런 방식의 맛에 더 익숙해진 거 같기도 하구요.
이번에 제가 만든 감자국이 좀 인기가 많았던 거 같아요.
좀 넉넉하게 국을 만든것 같은데 어느덧 이렇게나 많이 먹은 것 있지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